Dongguan TANA Sports Technology Co.,Ltd

완장 – 구매하는 동안 무엇을보아야합니까

출시 시간: 2019-12-23 17:46:17  조회수: 122

팔은 몸에 맞아야 한다!

너는 완장을 하나 원하지 않는다. 네가 뛰기만 하면 느슨해지고, 너의 팔꿈치에 떨어진다!이것은 가장 번거로운 일이다.

네가 사고 싶은 커프니지, 팔에 아무것도 필요 없어.훈련 과정에서 진동과 동작이 생길 때 잘 맞추고 탄탄한 위치를 유지하도록 주의하세요.

어떤 상점이나 온라인 주문서를 방문하기 전에 권자 측량 팔뚝을 사용한 둘레는 더 작거나 더 큰 완장을 구입하지 않았음을 확보했다.

너의 휴대전화 호환!

분명히 들리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이렇게 많은 휴대폰이 있습니다——모델과 사이즈———당신은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완장을 얻기 쉽습니다.1.

적당한 완장을 구매하면 휴대폰과 특수한 상황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넘어질 수 없다.

다시 한 번 구매하기 전에, 당신의 이동 모형과 그 사이즈를 확보!

믿음직하다

시장에 가격이 매우 낮고 품종이 많은 완장이 있기 때문에 가장 싼 것을 급히 살 수 없다는 뜻이다.

구매 전에 제품의 인체 공학에 부합되는 설계를 꼼꼼히 검사하여, 당신이 더 쉽게 일하거나 훈련할 필요가 없는 방해를 받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 한 인자 는 완장 의 외관 과 디자인 (색깔 이나 '지능' 이 아니라 그 기능 과 어떤 작업 이나 훈련 과정 에서 생기 는 압력, 진동 이나 이동 의 저항력!

방수는 매우 중요한 요인이다.

터치 스크린 제공

화면을 방문할 수 있다면 휴대전화가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 중요한 기능이 있다.

훈련 과정에서, 상자에서 노래를 바꿔, 당신의 진도를 확인하거나, 누군가가 전화를 하는 것은 조금도 불편하지 않다!

화면 하나, 당신은 그것을 통해 모든 것을 검사하여 즉시 당신을 보호할 필요없는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중 운동과 단련에 영향을 줍니다.더 큰 관심을 줄 것이기 때문에 더 효과적인 단련은 물론... 더 빠른 결과다.


너무 이른: 입는 것을 잊게 해줄 최고의 암밴드

다음 것: ["완장 – 간단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