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TANA Sports Technology Co.,Ltd

입는 것을 잊게 해줄 최고의 암밴드

출시 시간: 2019-12-13 09:57:08  조회수: 150

달리기에서 가장 유행하는 것은, 비싼 장비를 가득 담은 가방이 필요 없다. 적당히 충충충할 필요가 없다. 무거운 매트를 필요로 할 필요는 없다. 잊지 않아도 표를 살 수 있는 멍청한 고무 테이프 한 켤레를 신으면 된다.


하지만 나는 휴대폰 달리기를 참을 수 없다(나는 별도의 장비 없이 일어설 수 있는 사람들과 mgo)를 부러워한다. 나는 두 가지 이유를 포기할 수 없다.첫째, 나는 켈리 레이 제이슨이 나의 주의력을 분산시켜야 하기 때문에 더 이상 숨을 헐떡이고, 경련과 달리기에서 가져온 모든 즐거움, 둘째, 당신이 알고 안전하기 때문이다.한편, 2019년에는 전화회사가 우리를 설득하고 있다. 우리는 점점 커지는 작은 노트북컴퓨터를 트렁크에 넣어야 한다. 나의 I phone 8Plus 의 크기와 중량은 석연 벽돌과 비슷하다. 그리고 나는 절대 사과 시계에 실제 돈을 쓰는 것을 거부하지만 부정할 수 없다. 이것은 부인할 수 없다.   아마도 하나의 예가 이 점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그래서 지금 나는 커프스 충성자이다.


무엇이 좋은 달리기 완장을 만들었습니까?그것은 열고 닫기 쉽고 땀을 막기 쉬우며, 그 재현성은 당신이 너무 비싼 휴대전화를 보호하기 위해 달리기 과정에서 끊임없이 뛰는 것을 방지한다.

너무 이른: No

다음 것: 완장 – 구매하는 동안 무엇을보아...